aT GET 2014 중국편(C02) - 중국의 식품 유통채널 심층분석
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바로 보실 수 있으십니다.
aT GET 2014 중국의 식품 유통채널 심층분석
Ⅰ. 조사배경 Ⅱ. 중국 소매업계 현황 Ⅲ. 중국 대형마트 발전현황 Ⅳ. 중국 백화점 발전현황 Ⅴ. 중국 편의점 업계 발전현황 Ⅵ. 한국 제품의 대형마트, 백화점 및 편의점에서 주요 분포현황 Ⅶ. 중국 소매업의 미래 발전추세
'aT GET 2014 중국편(C02) - 중국의 식품 유통채널 심층분석 ' 저작물은 "공공누리 2유형 출처표시 + 상업적 이용금지"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.